안녕하세요 고객님
맥컬리코리아입니다
답변 늦어져서 정말 죄송합니다
우선 수거접수의 경우 저희가 진행해드리려 했으나
CJ대한통운이 설 연휴 + 택배 파업으로 인하여 21일부터 수거접수가 중단되었고
빨라여 2월 4일 이후부터 가능하여 현재 수거접수가 지연되고 있습니다
말씀해주신 증상의 경우 저희가 확인을 해봤으나 정확한 문제점 파악이 어려워
제품이 수거되면 테스트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
만약 제품 자체에 이상이 없으면 컴퓨터 소프트웨어에 문제가 있거나
맥의 경우 최신 업데이트를 확인해봐야 합니다
빠르게 처리를 도와드리지 못해 정말 죄송합니다
제품 수거되는대로 확인하고 연락드리겠습니다
감사합니다
[ Original Message ]
<meta charset="utf-8">
네이버 페이 주문번호 2022011398728070
입니다.
톡톡, 카카오톡 상담으로 남겨놓아도
답장이 없으셔서 홈페이지 가입후 문의드립니다.
1월17일 구매했고,
특수문자/숫자 매치가 안되어 입력되어 교환 신청했습니다.
새로 온 키보드 역시 특수문자 /숫자 매치 안되고
랙 걸린것처럼
글씨가 중복되어 입력됩니다.
현재 매칭되는 숫자와 특수문자는
1-!
2-"
3-#
4-$
5-%
6-&
7-'
8-(
9-)
보시는대로 맞게 매칭되는것도, 다르게 입력되는것도 있고
메일주소에 쓰이는 골뱅이 특수문자는 아예 입력이 되지않아
메모장에 적어서 붙혀넣기로 쓰고 있는 중 입니다.
매우 불편하게 쓰고있으며,
처음에 반품 신청한 키보드는 일주일째 수거가 안되고 있습니다.
어디에 상담을 해야하는지
너무 답답하고 불편하네요
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